현재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 처리를 하지 못합니다.

상세보기

기버 2 : 셀 모어 - 위대하고 엄청난 성공에 이르는 5가지 법칙
  • 기버 2 : 셀 모어 - 위대하고 엄청난 성공에 이르는 5가지 법칙
  • 저자 : 밥 버그.존 데이비드 만 지음, 안진환 옮김 출판사 : 포레스트북스 제작일 : 2020.06.28
  • 소속도서관: 교육청  지원 기기: 스마트폰,태블릿PC 실행 가능  포맷 : EPUB 파일
  • 카테고리 : 사회>사회/정치/법 유통사 : 알라딘
  • 추천수: 0  대출 : 2/5 반납예정일 : 2022.12.17 예약 : 0
  • 통합 뷰어 이용안내

전 세계 수천만 독자들의 삶을 변화시킨 초대형 베스트셀러
‘주고 주고 또 주는’ 기버의 원칙을 실천한 사람들이 보여주는
놀랍고도 위대한 이야기
“『기버1』로 사고방식을 바꿨다면 이 책으로는 행동을 바꾸게 될 것이다” _데이비드 바크

나누고 베푸는 삶이 가져다주는 놀라운 성취에 대해 이야기하며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끈 『기버1』의 후속작이자 2012년 출간되었던 『가슴은 뜨겁게 접촉은 가볍게』의 개정판이다. 『기버1』이 ‘기꺼이 주다’라는 메시지로 사람들의 사고방식을 변화시키는 데 주력했다면, 이 책 『기버2 셀 모어』는 비즈니스 영역의 대표라 할 수 있는 세일즈, 즉 영업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둘 수 있는 행동양식에 대해 소개하는 ‘기버 사용설명서’ 같은 역할을 한다.
이 책의 저자인 버그와 만은 『기버1』에서 등장했던 다양한 일화를 소개하면서 영업이라는 것이 단순히 물건을 사고파는 행위가 아닌 인간과 인간이 만나 서로를 이해하는 과정이라고 말한다. 즉 세일즈란 다른 사람들에게서 이득을 취하는 일이 아니라 다른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이득을 안겨주는 일인 셈이다. 이때 필요한 것이 무엇일까? 바로 사람에 대한 존중과 신의, 배려다. 다른 사람이 원하는 것을 ‘주고자 하는 마음’이 있을 때, 비로소 진정한 비즈니스가 성립되는 것이다.
뛰어난 성과를 내고 싶은가? 능력을 인정받고 더 많은 돈을 벌고 싶은가? 돈은 좇는다고 얻게 되는 존재가 아니다. 돈이란 가치의 메아리이자 가치라는 번개를 따르는 천둥이다. 가치를 창조하면 돈은 저절로 따라오게 된다. 단순히 물건을 팔기만 하는sell 시대는 지났다. 이 책의 제목처럼 ‘셀 모어sell more’ 속 ‘모어more’의 가치에 대해 깨닫게 된다면 당신은 그 누구보다 크고 위대한 성공을 거머쥘 수 있게 될 것이다.
성공을 꿈꾸는 젊은 청년의 진실하고 아름다운 리얼 성장 스토리!
“그 어떤 세일즈 노하우나 기술보다 귀중한 것은 진실된 마음”

세상에는 우리가 쉽게 이해할 수 없는 일들이 많이 일어난다.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은 현실이라는 말이 쓰이는 이유다. 이 책 『기버2 셀 모어』에 등장하는 조의 삶을 들여다보면 이보다 더 드라마틱한 변화가 있을 수 있을까라는 탄성이 절로 나오게 된다.
사실 이 책에 등장하는 조의 이야기는 실존 모델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조를 나누고 베푸는 삶으로 이끄는 선구자인 핀다의 실제 모델은 나폴레온 힐을 잇는 최고의 동기 부여 컨설턴트라는 평을 듣는 세계 제일의 컨설턴트 밥 프록터다. 실제로 조는 핀다의 가르침에 따라 ‘레이첼의 이름난 커피Rachel’s Famous Coffee’라는 회사의 공동 창업자가 되어 그토록 갈망하던 성공을 거두게 되었다.
버그와 만은 이렇게 말한다. “지금까지 만들어진, 아니 앞으로 개발될 모든 판매 기술보다 수만 배 더 귀중한 것은 바로 진실성이다.”
더 크고 위대한 성취를 얻고 싶다면, 더 나은 삶을 맞이하고 싶다면 이제 원하는 것을 얻는 기술 따위는 잊어야 한다. 우리를 더 크고 원대한 삶으로 나아가게 하는 유일한 기술은 주고, 주고, 또 주려는 진실된 마음뿐이다.
“돈을 좇지 말고 돈이 저절로 따라 오게 하라!”
물질적으로 풍요롭고 정신적으로 충만한 인생을 사는 5가지 법칙

미국에서 가장 많은 자동차를 팔아 기네스북에 오른 세일즈계의 전설 조 길라드는 자신의 성공 요인으로 ‘250 법칙’을 꼽았다. 그에 따르면 보통 사람들의 결혼식장이나 장례식장 등에 참석하는 하객(조객)들은 평균적으로 250명가량이라고 한다. 따라서 한 사람의 고객을 소홀히 다뤘을 때 한 건의 거래만 실패하는 것이 아니라 잠재적인 250건의 거래가 모두 수포로 돌아간다는 것이 ‘250 법칙’의 핵심 논리다. 영향력은 여기서 그치지 않는다. 한 사람이 영향을 미칠 수 있는 250명은 다시 각각의 다른 250명에게 영향을 미치는 주체가 되고 다시 그 수는 어마어마하게 불어난다. 우리가 누군가를 만나 관계를 맺는 영향력의 범위가 어느 정도인지를 가늠할 수 있는 중요한 이야기인 셈이다.
버그와 만은 이렇게 말한다. “선량함이나 가치는 돈으로 환산될 수 없다. 하지만 영향력은 돈으로 환산이 가능하다.”
선한 영향력을 끼치며 아낌없이 베푸는 삶이 우리에게 가져다줄 효용은 명쾌하다. 물질적으로 풍요롭고 정신적으로 행복한 인생. 그 길로 향하는 안내서를 손에 넣은 당신은 분명 행운아다.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송월길 48(서울특별시교육청 평생교육과)
고객센터 :  
02-2024-9999(내선 2번) ( 이용시간: 평일 오전 9시~ 오후 6시 / 점심시간: 12시~ 13시 제외)
Copyright (c) 2017 Seoul Metropolitan Office of Educ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