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 처리를 하지 못합니다.

QNA 보기

전자책 대출예약 문의 + 고객센터 전화 연결 불가
작성자강*지 작성일2020-07-08

안녕하세요. 저는 고등학교 사서교사인데요. 전자책 대출 관련 혼동되는 부분이 있어 여쭙니다. (고객센터에 오늘 오후 1:40 경 전화 드렸는데 다섯 번 넘게 연결되지 않았습니다. 내선 2번을 몇번이나 눌렀는지..)

학생이 '이기적 유전자' 전자책을 대출하기를 원해서, 안내를 해주려고 교보문고 전자도서관 앱에서 검색을 했는데,

대출은 1/10, 예약 10 이라고 적혀 있고 예약하기 버튼만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전자도서관 웹사이트 검색결과에서는 대출 2/10, 예약 11로 되어 있으면서 대출하기 버튼이 활성화되어 있고, 검색 결과 첫 페이지에는 대출가능이라고도 뜹니다. 예약불가로 떠 있구요.

대출이 1/10이거나 2/10이라는 건 10명이 빌려볼 수 있는데 현재 1명이나 2명만 빌린 상태라는 게 아닌가요? 그렇다면 예약이 11명이나 대기할 이유가 없어보이는데, 혹시 제가 잘못 이해하고 있는 것이라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고객센터 번호로 전화드렸는데 5분 넘게 연결이 되지 않았습니다... 확인 부탁드리고, 빠른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송월길 48(서울특별시교육청 평생교육과)
고객센터 :  
02-2024-9999(내선 2번) ( 이용시간: 평일 오전 9시~ 오후 6시 / 점심시간: 12시~ 13시 제외)
Copyright (c) 2017 Seoul Metropolitan Office of Educatio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