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 처리를 하지 못합니다.

상세보기

화장품 세일즈 실전론 - 화장하는 여자, 희망을 파는 남자
  • 화장품 세일즈 실전론 - 화장하는 여자, 희망을 파는 남자
  • 저자 : 이창우 출판사 : 창조문화 제작일 : 2003.09.08
  • 소속도서관: 강동도서관  포맷 : XML 파일
  • 카테고리 : 문학>수필/에세이 유통사 : 강동도서관
  • 추천수: 0  대출 : 0/10 반납예정일 : 2019.09.24 예약 : 0

이 책은 크게 4장으로 나뉜다. 1장은 부모자식간 이야기, 여자 이야기를 다루었고 2장에서는 코리아나 화장품 입사후 우수지부장이 되기까지 노력과 무용담을 담았다. 3장에서는 화장품 세일즈의 노하우 및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방법이, 4장에서는 자신의 피부점수 알아보기, 휴가 후 피부손질법 등을 수록했다.
매출을 올리려고 열을 올리다 보면 부하직원들을 너무 몰아 세우는 경우가 많다. 그렇게 되면 물건을 파는 데만 급급하게 되고 정작 고객의 피부를 측정하고 관리하는 것에는 소홀하게 된다. 그러면 뷰티플래너로서 끝장이다.
우리 화사의 고객은 자신의 피부를 개선시키기 위해 화장품을 산다. 그리고 뷰티플래너들은 고객의 피부를 개선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한다. 그렇기 때문에 뷰티플래너는 항상 고객의 피부가 아름다워지도록 기도하는 마음으로 고객을 대하고 고객이 하는 말 한마디 한 마디를 잘 들을 줄 아는 열린 가슴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송월길 48(서울특별시교육청 평생교육과)
고객센터 :  
02-2024-9999(내선 2번) ( 이용시간: 평일 오전 9시~ 오후 6시 / 점심시간: 12시~ 13시 제외)
Copyright (c) 2017 Seoul Metropolitan Office of Education, ALL RIGHTS RESERVED.